고스트나인, 스페결 콘서트 포스터 공개…신비로운 아우라

입력 2021-06-11 1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화려한 공연을 예고하는 'THE PORTAL'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일 오전 고스트나인 공식 SNS를 통해 촉망받는 K팝 아티스트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 KCON World Premiere(케이콘 월드 프리미어)의 GHOST9 CINEMATIC LIVE(고스트나인 시네마틱 라이브) <THE PORTAL(더 포털)>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형형색색의 강렬한 조명이 깔린 배경 속에서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담겼다. 미래에서 온 듯한 사이버틱한 느낌의 비주얼과 비장함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차별화된 공연을 기대케했다.

특히 현재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 무대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청량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펼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고스트나인의 세계관을 담은 <THE PORTAL>은 '포털'이라는 문을 통해 이세계 안으로 들어간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실력파 밴드부터 탑티어 연출진이 합세해 한 편의 웰메이드 영화를 보는 듯한 차별화된 완성도의 시네마틱 라이브로 75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울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이 출격하는 KCON World Premiere GHOST9 CINEMATIC LIVE <THE PORTAL> 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유튜브 KCON official, Mnet K-POP을 통해 무료 공개되며, 티빙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