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은지-유나 ‘아이디어판다’ 게스트 [공식]

입력 2021-06-30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레이브걸스 은지-유나 ‘아이디어판다’ 게스트 [공식]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에 브레이브걸스의 은지와 유나가 게스트로 나선다.

오늘(30일) 공개되는 ‘㈜아이디어판다’에는 최근 역주행에 이어 정주행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은지와 유나가 의뢰사의 신입사원으로 분해 아이디어판다 사무실을 찾았다. 이들의 등장에 이은지는 브레이브걸스의 히트곡을 부르며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였고, 김풍은 “제일 핫한 분들”이라며 녹화 내내 입꼬리가 한껏 올라갔다고.

은지와 유나에게 유독 친절한 김풍의 행동에 결국 이은지는 “왜 이렇게 멋있는 척하세요?”라고, 써니는 “왜 이렇게 관대해”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포복절도케 했다.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김풍의 모습은 어땠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아이디어 회의가 시작됐고, 은지와 유나는 엄청난 속도로 여러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가 하면, 맞춤 캐릭터 그림까지 그리며 열의를 불태웠다. 과연 새롭고 기발한 상품을 만들기 위해 어떤 아이디어들이 쏟아져 나왔는지에 대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아이디어판다’는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신규 웹 예능으로 기존에 없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을 만드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이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유나와 함께 하는 ‘㈜아이디어판다’는 6월 30일(수) 저녁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