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림, 만삭 화보 최초 공개 “아기 아빠 닮아” (갓파더)

입력 2022-01-13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혜림이 2세 초음파 사진과 만삭 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우혜림과 남편 신민철을 집으로 초대해 속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우혜림과 강주은은 가족관계증명서에 지장을 찍으며 정식으로 모녀가 됐음을 알렸다. 이어 강주은은 파스타가 먹고 싶다는 우혜림을 위해 함께 장을 보러 나섰다.

장을 보러 이동하면서 우혜림은 "어릴 때부터 엄마랑 떨어져서 지냈다. 꿈만 바라보고 왔지만, 너무 힘들었다"고 자신의 이야기를 하며 강주은과 한층 더 가까워졌다.

장을 보고 집에 도착한 우혜림과 강주은은 본격적인 요리에 나섰다. 요리를 잘 할 줄 모르는 우혜림은 강주은에게 열심히 배우며 보조해 눈길을 끌었다.


강주은이 해산물생면파스타와 키조개그라탕을 뚝딱 만들어내자 우혜림과 그의 남편 신민철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음식을 맛 본 우혜림은 "입에서 파티를 하는 느낌이다"며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맛깔난 맛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우혜림은 강주은에게 아들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특히 아기 입술이 남편을 닮았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D라인이 돋보이는 만삭 화보를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KBS 2TV '갓파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