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새 시리즈 ‘HARMONY’ 예고

입력 2022-01-29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3집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HARMONY' 시리즈를 예고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버려졌던 도시가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어두운 도시의 한복판에 서 있던 피원하모니는 하늘을 쳐다보며 메타버스 신세계의 탄생을 알린다. 멤버들의 시선을 좇아 올려본 하늘에는 햇빛과 함께 크리스탈이 찬란하게 빛난다. 영상 말미에는 단어 ‘DISHARMONY’가 ‘HARMONY’로 교체되며 피원하모니가 부조화(DISHARMONY)가 사라진 새로운 가상의 공간에서 조화로운 미래(HARMONY)로 향할 것을 예고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월 ‘DIS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3부작인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로 활동했다.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매 무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가 담긴 무대는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어 전작 초동을 경신하고, 아이튠즈 전 세계 9개 지역 POP앨범 톱 3와 빌보드 실시간 트렌딩 송 차트 톱 20에 진입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2~3월 서울과 미국 8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EACE]’를 앞두고 있다. 피원하모니가 차세대 K팝 루키로서 2022년 새해부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앞으로 보일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