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얼굴로 가득 채운 ‘Hurt’ MV 공개

입력 2022-07-25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어도어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신곡 ‘Hur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데뷔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 본편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한 뉴진스는 23일 두 번째 타이틀곡 ‘Hype Boy’의 뮤직비디오 4편에 이어 ‘Hurt’의 뮤직비디오까지, 총 7편의 공식 영상을 선보였다.

‘Hurt’는 그루브 있는 드럼 연주에 담백한 보컬이 얹어져 아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R&B 장르의 곡으로, 다섯 멤버의 꾸밈없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Attention’, ‘Hype Boy’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관계와 끌림이라는 공통된 메시지를 전한다.

‘Attention’, ‘Hype Boy’ 뮤직비디오가 촘촘하게 짜인 스토리 라인,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이목을 끌었다면 ‘Hurt’는 오로지 멤버들의 얼굴로만 화면을 가득 채웠다. 과도한 연출과 설정을 덜어낸 덕에 오롯이 뉴진스 멤버들의 얼굴과 자연스러운 모습에 집중할 수 있다. “느린 한마디보다 조용함이 더 좋아” 같은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영상에서 중독성이 묻어난다.

어도어(ADOR, All Doors One Room의 약자)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Jean)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긴 팀 이름이다.

뉴진스 데뷔 앨범의 음원은 내달 1일 발표되며 8일 정식 음반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