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플러팅 허용→역대급 수위의 로맨스 전쟁…‘썸핑’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7-28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자극 연애 리얼리티 ‘썸핑’이 입담천재 MC들의 5인 5색 매력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썸핑’은 핫한 남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함께 ‘썸토피아’에서 지내며 스킨십을 포함한 무한 ‘플러팅(flirting)’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초자극 연애 리얼리티이다. 여기에 방송인 조세호, 위너의 김진우와 강승윤, 예능대세로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활약중인 이미주, ‘엄지렐라’엄지윤이 MC로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썸핑’ 포스터에는 5인의 MC들이 파라솔과 선베드에 앉은 모습으로 여름 바다로 떠난 느낌을 자아내며 청량감을 선사한다. 포스터 가운데 '플러팅 전쟁 IN 썸토피아'라는 문구는 무한 플러팅이 허용된 핫한 남녀들에게 벌어질 심쿵 살벌한 로맨스 전쟁을 예고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감성글귀의 대가이자 연애하고 싶은 ‘꼴값’ 시리즈의 조세호는 무언가를 가리키며 활짝 웃고 있어, 프로 감성러(?)의 눈으로 핫가이&핫걸 사이 미묘한 기류들을 어떻게 간파할지 기대를 자아낸다. 여기에 ‘보고싶었어’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WSG워너비의 4FIRE 멤버이자 ‘장기연애’ 시리즈의 엄지윤은 깜짝 놀란 채 굳어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능 천재' 이미주는 놀란 표정이지만 심쿵 모먼트를 기대하는 몸짓으로 역대급 사건들을 예고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위너 멤버들 역시 강승윤은 활짝 웃고 있지만, 김진우는 놀란 토끼 눈이 되어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썸토피아에서 펼쳐지는 달달함 과다의 돌직구 리얼 로맨스와,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천재 5MC의 활약에 설렘 가득 기대가 모인다.

한편 ‘썸핑’은 8월 wavve에서 서비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