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리 말고 여자로 어머님 사랑해요”…임성한의 멜로 티저 (아씨 두리안)

입력 2023-06-06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이 3차 티저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단씨 집안의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때마침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와 관련 지난 5일 ‘아씨 두리안’ 측은 파격과 충격, 강력한 반전을 선사하며 벌써부터 중독성을 일으키는 42초 분량의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화려한 파티장에서 “오늘의 주인공 백도이 회장님이십니다!”라는 소개 멘트가 흘러나오며 시작된다. 이어 단씨 집안 남자들인 단치감(김민준 분)-단치강(전노민 분)-단치정(지영산 분)과 단등명(유정후 분)이 멋들어지게 차려입은 채 각각의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했다.

이후 심각한 표정의 장세미(윤해영 분)가 “입이 안 떨어져요”라며 걱정을 드러내더니 “나 당신 안 사랑해”라는 말을 던지고, 장세미의 남편 단치강은 어두운 표정을 드리운다. “이혼 통고야 뭐야?”라는 목소리와 동시에 장세미가 “어머님 사랑해요. 며느리로서가 아니라 여자로서요”라는 충격적인 고백을 터트린 가운데, 백도이(최명길 분)의 며느리인 이은성(한다감 분)과 장세미가 화려한 드레스 차림과 ‘극과 극’ 표정으로 복도를 걸어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단아하고 청초한 미모가 빛나는 두리안(박주미 분)이 결연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상황에서, “애기씨 저 돌쇠이옵니다”라는 묵직한 음성이 울려 퍼져 위태로운 분위기를 드높인다. 장면이 반전되며 단치정과 고우미(황미나 분)가 깊고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고 단치정은 고우미를 향해 “더 이쁘다. 오늘, 완전”이라며 달콤한 칭찬을 건네 고우미를 미소 짓게 만든다.

마지막 장면, 소복을 입은 두리안과 김소저(이다연 분) 모습 위로 “귀신?”이라는 말이 들리고, 이와 동시에 차를 타고 가던 이은성이 뒤에서 목 졸림을 당한 채 공포에 질려 커다랗게 비명을 지르면서 긴장감을 극강으로 끌어 올린다.

제작진은 “오직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만이 가능한 판타지 멜로 드라마의 독창적인 요소들을 ‘3차 티저’ 영상에서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작가-감독-배우들의 시너지가 제대로 폭발할 ‘아씨 두리안’ 첫 방송 6월 24일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씨 두리안’은 오는 6월 24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