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상암벌 입성…9월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

입력 2024-08-06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상암벌 입성…9월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개최

가수 아이유(IU)가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친 가운데 오는 9월 대규모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에서 6일로 넘어가는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The Winning]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아이유는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청아한 비주얼의 모습으로 나타나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비즈 이어폰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아이유의 2024 월드투어는 올해 3월 서울에서 시작해 지난 8월 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 2022년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공연으로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상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잠실 주경기장에 입성한 아이유. 당시 그는 양일간 약 9만 명 관객을 동원을 달성했다. 밤하늘을 수놓은 드론과 대형 열기구 등 화려한 스케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바. 아이유는 9월 앙코르 콘의 개최지로 서울 월드컵 경기장을 발표한 만큼 다시 한번 ‘최초’ 타이틀과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하게 됐다. 이처럼 광폭 행보를 이어가는 아이유와 앙코르 콘서트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유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으로 팬클럽 선예매 8월 12일 저녁 8시, 일반 예매는 14일 저녁 8시에 각각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상세 정보는 공식 예매처인 멜론 티켓과 소속사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