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월드 투어 성료 직후 ‘딴따라 JYP’ 박진영과 의리

입력 2024-08-22 1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그룹 ITZY(있지)가 박진영과의 의리를 증명했다.

KBS는 22일 KBS 2TV와 KBS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 대국민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ITZY의 예지, 류진, 채령, 유나가 출연해 박진영의 히트곡 'When We Disco(웬 위 디스코)' 뮤직비디오를 감상했다. 화려한 복고풍의 사운드를 제대로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텐션까지 끌어올렸다.

ITZY는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에서 32회 공연으로 진행한 두 번째 월드 투어 'BORN TO BE(본 투 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티저는 데뷔 30주년을 맞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아티스트 박진영을 리스펙트하고, 박진영의 등장으로부터 시작된 대한민국 대표 딴따라의 자부심을 공유하기 위해 소속 아티스트가 흔쾌히 참여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엔믹스(NMIXX) 지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주연, 트와이스(TWICE) 미나에 이어 ITZY가 티저 출연에 합류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연 당일 게스트로는 god(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비, 원더걸스(선예, 선미, 유빈), 2PM(준케이, 닉쿤, 우영, 찬성), 트와이스(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영, 쯔위) 등 박진영의 음악 동반자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KBS 대기획 - 데뷔 30주년 특집 딴따라 JYP'는 9월 16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150분간 방송된다. 오는 30일 오후 7시 KBS홀에서 녹화가 진행되며, 22일까지 '딴따라 JYP'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