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장수원, 9차 시험관 끝 득녀…“울컥 안 해” (동상이몽2)

입력 2024-09-10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이 득녀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측은 장수원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엔 “9월 9일 오늘 축 득녀”라는 자막을 담아내며 장수원의 득녀 소식을 전했다. 촬영일 기준 아직 예비 아빠였던 장수원은 아빠가 되는 소감에 대해 “울컥할 것 같은 감정의 퍼센트는 없다. 안 좋아서, 안 기뻐서가 아니라 내 성격이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장수원은 술을 마시면 애교 모드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술에 취해 애교를 발산하는 장수원에게 지상은은 “출산이 일주일밖에 안 남았는데 이렇게 친구들이랑 술 먹고 놀다니. 왜 그러는 거냐”고 분노해 이들의 이몽 생활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앞서 2021년 1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지상은과 결혼한 장수원은 지난 3월 결혼 3년 만의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특히 임신이 되기까지 시험관 시술을 무려 9번이나 시도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장수원 지상은 부부는 오는 23일부터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