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의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준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극본 조민정 연출 정훈)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한지현 분)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인공 강하준(이상이 분)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가 스핀오프의 주 배경이다.
한지현은 극 중 발칙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19금 웹소설 ‘사장님의 식단표’ 원작 작가이자 자신이 만든 웹소설 여자 주인공 영양사 서연서 역으로 1인 2역 열연을 펼친다. 소설에 빙의된 연서는 웹소설 속 완벽남 강하준이 자신 뮤즈 여하준(이유진 분)이 아닌 ‘손해 보기 싫어서’ 복규현(이상이 분)이라는 사실에 패닉에 빠지며 어떻게 현실로 돌아가야 할지 막막해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 속 ‘남자연’ 빙의 설정이 신선한 판타지 로맨스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24일 공개된 스틸 컷 속 남자연은 ‘손해 보기 싫어서’ 속 모습과 달리 색다른 분위기다. 검정의 긴 생머리, 진한 화장으로 치명적인 외적 변신을 꾀한 동시에 통통 튀는 웹소설 속 여주인공 서연서로 빙의된 듯하다.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10월 3일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된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