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첫 콘서트 실황 영화 10월 개봉 확정 [공식]

입력 2024-09-25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브 첫 콘서트 실황 영화 10월 개봉 확정 [공식]

그룹 아이브(IVE)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K-POP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전 세계를 매료시킨 무대를 생생하게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이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단번에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의 무대 위에서 발산하는 자신감과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며, 뜨거웠던 월드투어의 현장을 체감케 했다.

아이브는 2021년 싱글 앨범 ‘ELEVEN’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신인상을 안겨준 데뷔곡 ’ELEVEN(일레븐)‘부터 데뷔와 동시에 본상과 대상을 받은 ’LOVE DIVE(러브 다이브)‘,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I AM(아이엠)‘, ’해야(HEYA)’ 등 메가 히트곡으로 국내외 팬덤을 형성했다.

오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 앙코르 공연의 생생한 순간들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이다. 아이브의 화려한 퍼포먼스의 무대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진정성 있는 마음을 보여주는 비하인드 인터뷰 등을 담아냈다. 아이브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진솔한 대화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