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결혼 발표 “♥마음 맞는 짝궁 만나…잘 사는 모습 보여줄 것” [공식]

입력 2024-10-20 2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포츠동아DB

사진|스포츠동아DB


배우 남보라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이왜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남보라는 일본 여행 중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 남보라는 “뭐야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너무 깜짝 놀랐어. 아니 먼저 말을 했었어야지. 아 뭐야?”라며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

남보라는 영상 설명을 통해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마음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함께 하기로 약속했어요.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다시 한번 알리기도 했다.

남보라는 데뷔 전 KBS 1TV ‘인간극장’에서 13남매 장녀로 얼굴을 알렸다. 방송 당시 어린 나이에도 어른스러웠던 남보라는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2006년 KBS 2TV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연예계 본격 입문했다. 그 뒤 영화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