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심플리 케이팝’, ‘뮤직뱅크’서 ‘DESERVED’ 무대 예고
ONE PACT(원팩트)가 ‘Simply K-Pop CON-TOUR’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와 ‘뮤직뱅크’에서 연이어 무대를 꾸민다.
원팩트는 오는 1일 오후 1시 방송되는 아리랑TV ‘Simply K-Pop CON-TOUR’와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 최근 발맨한 두 번째 미니앨범 ‘[fallIn’]‘의 타이틀곡 ’DESERVED‘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컴백 이후, MBC M ’쇼! 챔피언‘, SBS M, SBS FiL ’더쇼‘ Mnet ’엠카운트다운‘ 등 다양한 음악 방송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잇고 있는 원팩트는 이날 ’심플리 케이팝 콘투어‘, ’뮤직뱅크‘에 연이은 출연으로 앞선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원팩트는 무대를 압도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은 물론 4인4색 유니크한 보컬로 깊은 여운을 자아낼 것을 예고했다. 특히, 신시사이저 리프를 통한 중독성 있는 비트와 포인트 안무들로 시청각적 즐거움과 감정적 연결을 동시에 이끌어낼 예정이다.
지난 10월 18일 발매된 2nd Mini Album ’[fallIn‘]’의 타이틀곡 ‘DESERVED’는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중독성 있는 신시사이저 리프가 특징인 팝 댄스 장르로 사랑받을 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처를 주는 연인에게 느끼는 복잡한 심경을 담아낸 신보다. 더불어, 멤버 태그가 프로듀싱 및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매 무대마다 이별 감성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하며 그들만의 특별한 무드를 강조하고 있는 원팩트.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