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윈터송 강자’ 될까…日 신곡 ‘위시풀 윈터’ 27일 공개

입력 2024-11-20 09:59: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위시(NCT WISH)가 일본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위시풀 윈터’(Wishful Winter)로 연말 시즌송 대열에 합류한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위시 일본 첫 정규 앨범 ‘위시풀’(WISHFUL)은 27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위시풀 윈터’를 포함한 총 13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위시풀 윈터’는 아르페지오 피아노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으로, 풍성한 하모니가 인상적인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가 마치 종소리를 연상하게 만든다. 크리스마스에 소원을 이뤄주겠다는 NCT 위시의 아이덴티티를 녹인 가사와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이 겨울 감성을 더욱 배가시킨다.

더불어 18일부터 NCT 위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위시풀’의 티저 이미지가 순차 오픈되고 있다. 홀리데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NCT 위시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일본 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위시는 11월 3~4일 이시카와, 9~10일 교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11월 27~28일 요코하마에서 ‘2024 엔시티 위시 아시아 투어 로그 인 재팬’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NCT 위시의 일본 첫 정규 앨범 ‘위시풀’은 12월 25일 현지에서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