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못 차려” 시우민, 방송 도중 공식입장 표명 (미트3)

입력 2024-12-20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신 못 차려” 시우민, 방송 도중 공식입장 표명 (미트3)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XIUMIN)이 방송 도중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시우민은 19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국민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했다. 이날 그는 남승민의 무대에 심취한 나머지 하트 누르는 것마저 깜빡하는 바람에 올하트가 무산됐다. 자신이 하트를 안 누른 사실을 뒤늦게 안 시우민은 깜짝 놀라 어쩔 줄 몰라 했고, 결국 공식 입장(?) 발표까지 하게 됐다.

시우민은 “방송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이렇게 하트 누르기를 놓치는 걸 처음 느꼈습니다. 이거를 제가 못 누를 줄은…제가 정말 정신을 못 차렸습니다”라고 말하며 미안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시우민은 올하트가 터질 때마다 마치 자기 일처럼 기뻐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가 하면, 선배 가수 모세가 춘길이라는 이름으로 참여해 무대를 할 때는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스터트롯3’에 국민 마스터로 처음 참여하게 된 시우민은 매주 풍부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시우민은 최근 KBS 2TV 새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메이크메이트원 (MAKE MATE 1)’에서 첫 MC를 맡았음에도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스터트롯3’ 출연 외에도 새로운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