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예능에 도입,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시즌1에서는 무려 12쌍 커플 탄생이라는 역대급 매칭 기록을 올려 시즌2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커플팰리스2’는 2월 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Mnet 새해 첫 예능의 야심찬 포문을 연다. 특히 이번 시즌은 Mnet과 더불어 tvN에서도 동시 방송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지난해 방영 이후 1년여 만에 시즌2로 돌아온 ‘커플팰리스’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나설 계획이다.
편성 확정과 함께 공개된 ‘커플팰리스2’ 콘셉트 포스터에는 ‘조건 맞춤형 러브 스토리’라는 문구와 함께 김종국, 유세윤, 미주 세 MC의 모습이 담겼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미주를 중심으로 탐색전을 벌이듯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김종국, 유세윤이 삼각구도를 이루며 ‘커플팰리스2’에서 펼쳐질 예측 불가한 여정을 향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커플팰리스2’는 2월 5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