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욱. 스포츠동아DB

배우 이재욱. 스포츠동아DB


배우 이재욱이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는 이재욱이 21일 일본 도쿄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을 시작으로 필리핀, 대만, 태국, 한국 등 5개국에서 ‘2025 LEE JAE WOOK ASIA FANMEETING TOUR pro‘log’’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팬미팅 ‘log in’에 이어 약 1년 만에 열리는 것으로, 팬들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가겠다는 이재욱의 진심이 담겼다. 포스터 속 이재욱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배경에 쌓인 책들은 팬들과 함께한 추억을 상징하듯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사진제공ㅣ로그스튜디오

사진제공ㅣ로그스튜디오

이재욱은 앞선 팬미팅에서도 직접 기획과 연출, 무대 구성까지 참여하며 깊은 팬사랑을 드러냈고, 10곡이 넘는 라이브 무대로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다. 이번 무대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에서 홍랑 역을 맡아 강렬한 액션과 감성 연기로 호평받은 그는 ‘이재, 곧 죽습니다’, ‘환혼’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글로벌 대세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또한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서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진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재욱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21일 일본 도쿄에서 그 첫 막을 올린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