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 근황이 공개됐다.

한지민은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 모습이 담긴 사진을 다수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와 럭셔리 시계 브랜드와 함께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 속 한지민 모습이다. 사진 속 한지민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유의 우아하고 기품 있는 분위기에 농염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약간의 노출과 현장을 즐기는 듯한 한지민의 프로페션널함이 눈길을 끈다.

한지민은 안방극장 복귀도 준비 중이다. 한지민은 JTBC 새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극본 이이진, 연출 이재훈, 제작 SLL)에 출연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한지민은 극 중 더힐스호텔 구매팀 대리 이의영 역을 맡는다. 이의영은 실력도 출중하고 동료들의 신임도 두터워 일에서는 승승장구하고 있지만 연애에서는 정체기를 벗어나지 못하는 인물. 서른이 넘도록 그럴듯한 연애 한 번을 못 해본 이의영은 과감히 ‘인만추(인위적인 만남을 추구)’를 선언하며 소개팅에 돌입한다.

이의영의 소개팅 상대인 송태섭은 배우 박성훈이 연기한다. 목공 스튜디오의 대표인 송태섭은 부드러운 인상과 단단한 내면의 소유자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가정을 이루고 살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지만 우연히 나간 소개팅을 계기로 폭풍 같은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2026년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한지민은 잔나비 최종훈과 공개 열애 중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