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해진 재준이’ 아니 박성훈 ‘유퀴즈’ 출연 [종합]

입력 2024-04-24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성훈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 퀴즈’)에 출연한다.

tvN 측은 24일 동아닷컴에 “박성훈이 ‘유 퀴즈’에 출연한다”며 “금일 녹화를 진행하고 5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박성훈이 ‘유 퀴즈’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박성훈은 종영을 앞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윤은성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올해 최대 기대작이자 최대 흥행작으로 이름을 올린 ‘눈물의 여왕’으로 크게 주목받은 박성훈은 작품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 퀴즈’를 통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김수현과 남다른 현실 브로맨스 호흡을 자랑하는 박성훈은 김수현과의 비하인드도 언급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화제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본인 이름 대신 알록달록한 세상을 모르는 전재준으로 불렸던 박성훈은 오랜만에 자신 캐릭터를 소환할 듯하다. 또 촬영이 한창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에 대해서 일부 언급할 전망이다.

박성훈이 출연하는 ‘유 퀴즈’는 5월 중 시청자를 찾는다.

한편 끝을 향해 달려가는 ‘눈물의 여왕’은 28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