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건강 단신]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 출시外

입력 2016-01-18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메이크업 라인-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오는 20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를 출시한다.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25ml)’와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각 70ml)’로 구성됐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부드러움을 선사해주고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의 탈색과 퇴색을 방지해준다. 세트로 구성된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는 여행용 사이즈로 두 제품 모두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도와 윤기를 되살려준다. 패키지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약 28% 할인된 6만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코리아나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3종 선봬

㈜코리아나화장품이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3종 라인을 출시했다.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 메이크업 라인은 주름개선 및 탄력강화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메이크업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 팩트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메이크업 신제품은 세니떼 골든셀 리페어 앰플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피부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전국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s://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클라리소닉 목걸이 증정 이벤트

클라리소닉이 클라리소닉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클라리소닉 7개 백화점 매장에서는 행운의 주인공 7명에게 7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선물로 제공하는 ‘피부관리 시작은 클렌징부터, 클라리소닉 WOW 박스 이벤트’를, 전 온라인 몰 공통으로는 럭스 클렌징 킷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 닥터브로너스 설 선물세트 4000개 한정판매

닥터 브로너스가 설을 앞두고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특별 기획 선물세트를 4000개 한정판매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벤더와 샌달우드 앤 자스민 퓨어 캐스틸 솝 2종(475ml)과 퓨어 캐스틸 바 솝 1종으로 구성됐으며, 전용 거품용기와 바디전용 샤워볼을 닥터 브로너스 선물박스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정가보다 40% 이상 저렴한 2만9990원이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