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절친노트’출연희망“HOT이젠속터놓고만나고싶다”

입력 2009-06-20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희준.

“해체등솔직히이야기하고파”
“HOT 멤버들과 ‘절친노트’에 출연하고 싶어요.”

가수 문희준(사진)이 HOT의 동료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문희준은 최근 스포츠동아와의 인터뷰에서 진행을 맡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절친노트’에 토니안, 장우혁, 강타 등 멤버들을 초대해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바램을 공개했다.

‘절친노트’는 관계가 소원한 연예인들이 출연해 우정을 다시 회복하는 콘셉트. 최근 친한 연예인들이 함께 나와 더 끈끈한 친목을 다지는 내용이 추가됐다. 쉽게 꺼내지 못하는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구성으로 연예인들의 이면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송 첫 회에 김구라와 출연했던 문희준이지만 ‘진짜 같이 출연하고 싶은 사람’으로는 HOT 멤버들을 꼽았다.

문희준은 “HOT로 활동할 때는 소리 내 싸워본 적이 없을 만큼 멤버들 모두 속으로만 참았었다”며 “어렸는데도 너무 서로 배려만 했었다”고 돌이켰다.

이어 “끝이 어떻게 됐는지도 모르게 그룹이 해체되고 헤어졌는데 이제는 함께 모여 속 이야기를 꺼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현재 토니안, 이재원 등이 군 복무 중이어서 HOT의 동반 출연은 불가능한 상황. 때문에 문희준은 제작진에게 “멤버들이 제대할 때까지 프로그램이 폐지되면 안 된다”고 간절히 부탁하기도 했다.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