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데뷔 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대장정 시작

입력 2019-10-17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치열 데뷔 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대장정 시작

가수 황치열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국의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황치열이 데뷔이래 처음으로 <황치열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란 타이틀로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에 들어간다.

<황치열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는 평화와 화합의 섬 제주를 시작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호소력 짙은 허스키한 보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치열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며 벌써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에 황치열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처음으로 시작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폭 넓은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바움에 따르면 황치열과 인생여행을 함께한 팬 분들과 지나온 시간을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콘서트에 시간여행자 주인공과 함께 하자라는 의미의 타이틀명처럼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잊지 못할 시간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오는 12월 21~22일 양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예정된 <황치열 2019-2020 전국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 티켓은 오늘(17일) 오후 8시부터 일반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