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8월 컴백…‘정산’ 향해 달린다

입력 2024-05-31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미스나인 8월 컴백…‘정산’ 향해 달린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올 여름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30일 공식 SNS에 포토북 ‘FROM SUMMER’ 발매 기념 사진전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뿜어낸 여덟 멤버의 모습과 사진전 일정이 담겼다. 푸른 여름, 자연 속 여행지에서 일상을 만끽하는 프로미스나인의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포토북은 내달 28일부터 위버스샵과 위드뮤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사진전은 서울 금호동 금호 알베르에서 7월 5일부터 14일까지 무료로 열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7월 사진전에 이어 8월 신보 발매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다채로운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플로버(flover.팬덤명) 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데뷔 7년차지만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 한 멤버가 “올해 안에 첫 정산 받기”가 목표라고 밝히기도 했던 프로미스나인. 그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팬들과 대중의 시선이 뜨겁게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건양대학교, 서경대학교, 동양미래대학교, 카이스트, 중원대학교,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경민대학교, 대진대학교, 육군사관학교 등 최근 한 달간 여러 대학축제에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이후 ‘위버스콘 페스티벌’(6월 16일), ‘워터밤 2024 전국 투어’ 서울(7월 5일), 부산(7월 27일), 인천(8월 3일) 공연 등에 차례로 출격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