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AKMU, 독보적 감성 깃든 음악 세계 예고

입력 2024-06-02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KMU의 미니 3집 [LOVE EPISODE] 발표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에 'AKMU - [LOVE EPISODE] D-1 POSTER'를 게재했다.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배경 속 이찬혁과 이수현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다.

마치 어떠한 이야기를 품은 듯 예사롭지 않은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겨울밤 흩날리는 눈 속에서 홀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이찬혁, 꽃밭에 둘러싸인 채 생각에 잠긴 듯한 이수현의 모습은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마저 자아냈다.

이제껏 공개됐던 티징 콘텐츠와는 사뭇 다른 무드에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는 상황. 과연 AKMU가 신곡 'Hero'를 통해 펼쳐낼 음악 세계와 그 안에 담긴 서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AKMU는 오는 3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LOVE EPISOD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Hero'는 몽환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Hero'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AKMU는 오는 6월 15·16일 양일간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단독 콘서트 [10VE] 개최한다.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활동 저변 확장에 나선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