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마이트♥이시아 열애 고백 “사랑해요, 잘 만날 게요”

입력 2020-03-31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맥시마이트♥이시아 열애 고백 “사랑해요, 잘 만날 게요”

프로듀서 맥시마이트와 모델 이시아가 열애를 고백했다.

맥시마이트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시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허락해주세요 잘 만날 게요”라고 남겼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이시아의 영상을 게재하며 “네 잘할 게요”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애정 어린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시아도 공개적으로 열애 소감을 밝혔다. 그는 31일 인스타그램에 “일어나보니 기사가 많이 떠있네요. 제가 좋은 사람이니 당연히 제 남자친구도 좋은 사람인 거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라고 털어놨다.

이시아는 모델로서 프로페셔널한 사진을 소개하며 “제일 아껴왔던 사진을 보답으로. 모델로서 가장 저 다운 사진이기도 하고 제가 제일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 화보에요”라고 설명했다. 글을 마치며 이시아는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맥시마이트는 Mnet ‘프로듀스101’의 ‘픽미’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지난 2018년 마약 투약 혐의와 여자친구 폭행 및 사기 혐의가 알려지면서 대중의 비난을 받았다. 마약 혐의로는 1심에서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여자친구 관련 혐의는 벌금형을 받고 이에 불복, 항소했지만 2심 청구가 취하되면서 1심 판결이 확정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