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입력 2021-11-25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한국 영화 및 외화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본격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주토피아’ 제작진의 상상초월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

11월 25일(목) 오전 11시 36분 기준,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을 비롯 CGV, 롯데시네마 극장 예매 사이트에서도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올겨울 극장가에 디즈니 흥행 매직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같은 기록은 한국 영화 ‘유체이탈자’ ‘연애 빠진 로맨스’를 비롯 동시기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차지한 결과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11월 24일 개봉과 함께 CGV 골든 에그 지수 95%를 비롯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며 동시기 경쟁작 중 가장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