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BM, 전곡 자작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24-05-03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RBW, DSP미디어]

혼성 그룹 카드(KARD) 멤버 BM(비엠)이 첫 EP 'Element(엘리먼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흑백 톤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BM의 치명적인 섹시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함께 신보에 수록된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Element'에는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로 보컬리스트 BM의 면모를 만날 수 있는 'Embers(엠버스)', 묵직한 드럼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힙합 알앤비 장르의 'Loyalty(로열티)', 누구나 노래를 듣는 순간 춤을 추게 만드는 댄스곡 'Motion(모션)', 카드 멤버 전소민이 피처링에 참여한 반전 넘치는 트랙의 'Badgirl Badboy(배드걸 배드보이)' 등 BM의 음악적 세계를 엿볼 수 있는 5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Nectar'에는 가수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세계적 래퍼 DRAKE 등과 음악적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FrancisGotHeat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BM과 박재범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첫 EP 'Element'는 사랑, 이별, 질투 등 남녀 간 다양한 감정이 생기는 이유에 관한 BM의 근원적인 호기심으로부터 시작된 앨범이다. BM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였다. 한층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서 늘 음악적 시도를 멈추지 않는 BM의 면모를 앨범 곳곳에 담아냈다.

BM의 첫 EP 'Element'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BM은 오늘(3일) 밤 11시 서울 압구정로 소재의 한 라운지에서 신보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