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해주는 도착보장 서비스다. 올해 1월부터는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를 그대로 적용하면서, 스타배송 역시 일요일 배송을 시작해 주 7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배송은 G마켓이 보유한 동탄물류센터에 입고된 14개 카테고리, 약 15만 개의 상품에 적용된다.
G마켓은 스타배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배송은 오네로 오G’ 행사를 16일까지 진행한다. 협업 파트너인 CJ대한통운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배송이 적용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선택하고, 원하는 제품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스타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용 쿠폰을 받아 스타배송 구매 시 적용하면 된다. 그 외 카테고리별 인기 특가상품을 제안하는 코너와 스타배송 상품을 소개하는 특집 라이브방송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은 주 7일 내내 빠른 배송을 통해 구매고객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서비스다”며 “올해 스타배송 확대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