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잔나비 공연취소, 대구 코로나19 확산 여파 “전액 환불”

입력 2020-02-21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잔나비 공연취소, 대구 코로나19 확산 여파 “전액 환불”

밴드 잔나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대구 공연을 취소했다.

잔나비 측은 20일 공식 SNS에 "2020 잔나비 전국투어 'NONSENSE Ⅱ' 대구 공연 취소/환불 안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지에 따르면, 2월 29일과 3월 1일 양일간 대구 오디토리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잔나비 전국투어 'NONSENSE Ⅱ' 대구 공연은 대구의 현재 상황을 고려해 팬분들의 안전을 위해 공연 연기를 검토하였으나 앨범 작업 일정상 진행이 불가하여 취소된다.

이어 "대구 공연의 경우 환불 수수료 없이 모두 환불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광주 공연의 경우 사전 공지드린대로 철저히 운영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으실 경우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며 마스크 미지참 시 별도 구비된 마스크를 제공한다"며 "공연 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시 현장 스태프들에 의해 퇴장 조치될 수 있음을 사전 공지한다"라고 강조했다.

현재,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총 156명인 가운데 대구·경북에서만 111명인 것으로 집계된다.


[다음은 전문]

2020 잔나비 전국투어 <NONSENSE Ⅱ> 대구 공연 취소/환불 안내

2월 29일, 3월 1일 양일간 대구 오디토리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잔나비 전국투어 <NONSENSE Ⅱ> 대구 공연은 대구의 현재 상황이 심각하여 잔나비와 함께해주시는 팬분들의 안전을 위해 공연 연기를 검토하였으나 앨범작업 일정상 진행이 불가하여 취소할 예정입니다. 아쉬움이 크지만 현 상황에서 최선의 결정이었음을 팬분들께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대구 공연의 경우 환불 수수료 없이 모두 환불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환불 진행 관련해서는 아래 사항을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광주 공연의 경우 사전 공지드린대로 철저히 운영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으실 경우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며 마스크 미지참 시 별도 구비된 마스크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공연 중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시 현장 스텝들에 의해 퇴장 조치될 수 있음을 사전 공지드립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고 팬분들께서 개인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함께해주시는 팬분들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