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냉철한 눈빛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4-11 1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멤버 주연의 모션 포스터와 개별 사진이 공개됐다.

모션 포스터 속 주연은 모든 게 따분하다는 표정으로 갇혀 있는 액자 너머 미식축구공을 떨어트리는가 하면 냉철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공개된 개인 포토에서는 데뷔 때부터 유지해 온 장발 스타일을 색다르게 선보이는가 하면 고풍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또 훈훈한 미모를 빛내며 선배미를 뿜어내 팬심을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Freakin' Bad'(프리킹 배드)는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룹 색을 더욱 짙게 칠했다. 808 베이스와 강렬한 기타 리프가 이끌어 가는 곡으로 멤버들의 박력 넘치는 연주와 보컬이 만나 강력한 록 시너지를 예감케 한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 여섯 멤버는 미니 1집 'Hello, world!'(헬로, 월드!)와 미니 2집 'Overload'(오버로드)에 이어 새 앨범 'Deadlock'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6일(수) 오후 6시 미니 3집 'Deadlock' 정식 발매에 앞서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공식 팬클럽 빌런즈(팬덤명: Villains) 1기를 대상으로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라이브에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업한 새 앨범 수록곡 풀 라이브 무대를 팬들에게 선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