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허영지는 오늘(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를 비롯해 'Focus'(포커스), 'Climax'(클라이맥스)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와 허영지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이번 앨범은 그루비한 사운드 위로 귀여운 분위기가 더해진 'Focus', 모던 록 팝 장르로 허영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Climax' 등 솔로 가수 허영지의 설레는 시작을 담아낸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L.O.V.E'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정을 표현한 청량한 댄스곡이다. 펑키한 리듬과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을 단번에 매료시킨다. 국내의 내로라하는 히트곡을 탄생시켜 온 로코베리와 라스(LAS)가 프로듀싱했고, 서지음이 가사를 썼다.
싱글 1집 'Toi Toi Toi'는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앨범 곳곳에 담겼다. 12일 오후 6시 발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