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샤이니 키, ‘Good & Great’로 보여줄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입력 2023-09-13 1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샤이니의 키가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키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와 수록곡 ‘CoolAs’(쿨애즈)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신곡 ‘Good & Great’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을 담아 세상 모든 워커(Worker)의 공감을 자아내는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으며, 스스로 머리를 두 번 쓰다듬는 ‘셀프 칭찬’ 포인트 안무가 돋보인다.

특히 ‘CoolAs’ 퍼포먼스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풀어낸 가사에 어울리게 키의 쿨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리드미컬한 동작들로 구성되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지난 11일 발매된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