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몸값’ 김혜영, 3번 결혼→사기당해 폐업…파란만장 인생史 (같이 삽시다)

입력 2023-09-28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억대 몸값’ 김혜영, 3번 결혼→사기당해 폐업…파란만장 인생史 (같이 삽시다)

‘귀순 배우 1호’ 김혜영이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돌아봤다.

김혜영은 최근 진행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녹화에서 결혼과 이혼 경력 질문에 “세 번 다녀왔다”고 답했다. 미혼인 안문숙에게는 “내가 결혼에서는 선배”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세 번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역대급 회원 김혜영은 자매들에게 전남편들과의 만남부터 결혼과 이혼하게 된 사연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다.

‘귀순 배우 1호’로 주목받으며 뉴스로 데뷔해 당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김혜영. 당시 김혜영은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잘 시간도 없이 스케줄을 소화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당시 인기 상승세를 타며 억대 CF 출연료를 받았다고. 김혜영은 그 시절 식사하며 공연도 볼 수 있는 극장식 레스토랑과 제주도에 식당 사업을 도전했지만 두 차례 다 사기를 당해 쫓겨나듯 나오며 어쩔 수 없는 폐업할 수밖에 없었다며 두 번의 실패를 털어놨다.

이때 김혜영에게 손을 내민 건 아버지였다. 김혜영은 본인도 모르게 아버지가 미리 대비를 해놓은 게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김혜영의 아버지가 준비해놓은 것은 무엇이었을까.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10월 1일 일요일 아침 9시 KBS1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