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측 “박진영·방시혁 방송 최초 협주곡 공개”

입력 2023-10-30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진영과 방시혁이 명곡 피아노 배틀을 펼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 퀴즈) 제작진은 그 어느 때보다 ‘본 방송 시청’ 홍보에 열을 올린다. 좀처럼 한 번에 섭외하기 어려운 박진영과 방시혁을 섭외해서다. 그래서일까. 그 어떤 스타보다 공들인 티를 내고 있다. 몇 차례 일부 영상 공개를 넘어 두 사람만 따로 묶은 영상을 또다시 공개하며 두 사람 합을 담고자 노력했다.
30일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박진영,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담긴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BTS(방탄소년단), god, 백지영 명곡을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두 사람 모습이 담겼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또 다른 피아노 연주 영상이다. 영상 속 방시혁은 자작곡으로 한 대형마트 CM송을 연주해 모두를 흥겹게 한다. 일상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너무나도 친숙한 멜로디로 수많은 K-POP 인기곡을 작곡한 방시혁의 숨은 명곡이라고.
또 박진영은 박지윤의 ‘성인식’을 연주한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 최초로 협주곡을 선보인다고. 오랜 인연을 함께 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협주곡이 그 의미를 더 한다는 제작진 설명. 이기연 PD는 “K-POP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이 펼쳐질 것이다. 피아노 배틀과 두 분이 어떤 협주곡을 선보일지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오랜 절친이자 엔터테인먼트 업계 거물로 통하는 박진영, 방시혁이 서로를 잘 아는 만큼 웃음과 견제, 또 남다른 우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 1일 저녁 8시 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