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박민영 첫사랑 됐네…훈남 셰프美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입력 2023-12-13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기광이 핏빛 복수에 핑크빛 첫사랑을 더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극이다.

앞서 새빨간 배경과 새하얀 웨딩 케이크의 대비로 강렬한 임팩트를 전한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통해 강지원의 살벌한 응징을 예고한 가운데 백은호 역으로 분한 이기광의 첫 스틸 컷이 제작진을 통해 13일 공개됐다.

극 중 백은호는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을 자랑하는 훈남 셰프로 항상 넘치는 인기에 평생을 만인의 연인으로 살아왔다. 그러나 이런 모습과는 달리 백은호의 본 모습은 극한 연애 초보의 수준을 넘어 서투름의 극치를 달린다. 이런 성격 탓에 연애와는 담을 쌓고 솔로 생활을 즐기는 인물이다.


그런 그에게도 인생에서 단 한 명, 고등학생 시절 짝사랑했던 강지원(박민영 분)이 있었고 대차게 거절당한 후 더욱 마음의 문을 닫았다. 그러나 10여 년 후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친 인생 2회차 강지원에 평온했던 그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프로페셔널한 셰프 백은호로 변신한 이기광. 부드러운 미소부터 음식에 집중하는 모습이 시서을 끈다. 제작진은 “강지원의 2회차 인생에 갑자기 등장해 강렬한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올 백은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