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하이라이트, 5월 단독 콘서트 전석매진

입력 2024-04-13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5주년’ 하이라이트, 5월 단독 콘서트 전석매진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변함없이 빛나는 행보로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의 2024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의 일반 예매가 지난 12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티켓 오픈 당일 KSPO DOME 전 좌석이 전 회차 매진됐다.

'LIGHTS GO ON, AGAIN'은 하이라이트가 전역 후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국내 단독 공연이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10, 11, 12일 사흘에 걸쳐 국내 대표 대공연장인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 재입성하는 데 이어 전석 매진으로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는 하이라이트는 지난 모든 순간을 아우르고 미래까지 약속하는 다양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할 계획이다.

이들은 15주년 첫 번째 완전체 활동으로 지난달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BODY'(바디)는 하이라이트의 키치한 매력으로 팬들과 전 연령대 대중을 사로잡았다.

최근 '비스트' 상표권 사용 합의 소식으로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한 하이라이트. 이들은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을 통해 상징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공연은 오는 5월 10일(금) 오후 7시 30분, 11일(토) 오후 6시, 12일(일) 오후 5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