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뮤직뱅크’1위소속사관계자들에게감사문자돌려
입력 2008-05-02 12:38:31

MC
MC몽이 1위의 기쁨을 ‘1박2일’ 멤버들과 함께 나눴다.
MC몽은 2일 4집 타이틀곡 ‘서커스’로 활동한 지 1주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충청북도 충주대학교에서 KBS 2TV ‘1박2일’ 촬영중이었던 MC몽은 ‘뮤직뱅크’와 이원생방송으로 1위 결과를 지켜봤다. 결과가 발표되자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은 듯 MC몽은 눈물을 흘리며 기뻐했다.
MC몽 소속사 M.A 와일드독 관계자는 “원래 ‘뮤직뱅크’와 이원생방송이 예상된 게 아니었다”며 “‘1박2일’ 팀이 딴 곳에서 촬영 예정이었는데 길을 잘못 들어서는 바람에 근처에 있었던 충주대학교에서 공연을 하게 됐고 갑자기 ‘뮤직뱅크’ 측이 연락이 와서 즉석에서 이원방송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MC몽이 1위를 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눈물을 많이 흘렸다”며 “충주대학교에서도 축제 분위기가 조성돼 MC몽이 ‘서커스’를 부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고 말했다.
‘1박2일’ 멤버들 역시 MC몽 1위를 진심으로 축하했다는 후문. MC몽은 또한 정신이 없는 와중에서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일일이 문자를 돌려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관계자는 “MC몽이 1위 후에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문자를 보냈다”며 “우리도 문자를 받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MC몽이 1위를 차지하고 충주대학교에서 공연하는 모습은 다음 주 11일 KBS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볼 수 있다.
홍재현 기자 hong927@donga.com
베스트 클릭- 1.‘미스 맥심’ 엄상미, 출소 후 폭풍 SNS “마약은 시간 낭비”
- 2.‘불륜 소송’ 황보미, 럭셔리한 근황→억대급 애마
- 3.‘이필립♥’ 박현선, 재벌가 돌잔치 클라쓰…세상 화려한 드레스 [DA★]
- 4.장가현, 이혼 3년 만에 연애 “애 엄마 아닌 여자가 돼 있었다” (동치미)
- 5.곡성 성폭행 사건의 진실→공포의 펜싱 클럽 (실화탐사대)
- 6.한혜진, 불륜 스캔들 폭풍 속 양육권은 포기 못 해 (신성한, 이혼)
- 7.“방송, 쓰레기”라던 권아솔, 명현만과 스파링 어땠나? (지옥법정)
- 8.추악한 ‘인도판 9.11 테러’ 60시간 동안 약 170명 사망 (다크투어) [TV종합]
- 9.박주현, 청순한 줄만 알았는데 비키니 자태 ‘핫해~’ [DA★]
- 10.초아, 48kg→44kg…보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ft.양치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