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백일섭-노주현 연극 ‘아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9-01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순재-백일섭-노주현 연극 ‘아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연극 ‘아트(ART)’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순재, 백일섭, 노주현부터 최재웅, 김재범, 최영준, 김도빈, 박영수, 조풍래, 박정복, 박은석까지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아트’는 오랜 시간 이어진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깨지고 극단으로 치닫게 되는지를 일상의 대화를 통해 보여주는 블랙 코미디 작품.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11명의 배우들이 각자의 캐릭터를 실감 나게 표현한 표정과 분위기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실제 공연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과 각 캐릭터의 대사는 배역들의 관계와 감정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지적이며 고전을 좋아하는 ‘마크’ 역의 이순재, 김재범, 조풍래, 박은석은 특유의 도도함을, 예술에 관심이 많은 ‘세르주’ 역의 노주현, 최재웅, 최영준, 김도빈은 예민함 그 자체를, 그리고 우유부단한 사고방식의 ‘이반’ 역의 백일섭, 박영수, 박정복은 두 친구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진지함을 담아냈다.

연극 ‘아트’는 오는 9월 17일부터 12월 11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완벽 절친 호흡이 기대되는 일명 ‘슈또풍’ 팀의 공연 회차가 포함된 2차 티켓 오픈이 오는 9월 7일(수)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시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