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백호 강수진 성우 출격…‘슬램덩크’ 성우 무대인사 확정 [공식]

입력 2023-02-07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백호 강수진 성우 출격…‘슬램덩크’ 성우 무대인사 확정 [공식]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극장가를 장악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성우 무대인사 행사를 확정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연재된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극장판으로 원작 만화가 이노우에 다케히코가 영화판의 극본과 감독까지 맡아 화제를 모았다. 과거 비디오판에서 강백호를 목소리 연기했던 강수진 성우가 이번에도 같은 역을 맡아 20여 년 만에 강백호와 재회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누적 관객 수 234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월 11일(토) 흥행 감사 성우 무대 인사를 준비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2월 11일(토)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강수진(강백호 역), 신용우(서태웅 역), 엄상현(송태섭 역), 장민혁(정대만 역), 최낙윤(채치수 역)과 농구부 매니저의 목소리를 맡은 성우 소연(이한나 역)까지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주역들이 모두 참석한다. 무대인사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