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2023년형 제습기 출시

입력 2023-06-09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력한 제습성능 및 살균, 자동건조 기능 탑재
LG전자가 휘센 오브제컬렉션 2023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휘센 오브제컬렉션 2023년형 제습기는 강력한 제습성능을 제공하는 듀얼 인버터 탑재와 UV LED 살균을 적용한 위생관리 기능 및 자동건조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먼저 듀얼 인버터를 탑재해 강력하고 빠른 제습이 가능하다. 곰팡이가 활발하게 번식 작용하는 70% 습도에서 실내 적정 습도인 60%까지 7분 만에 제습할 수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다음은 위생 기능이다. LG 휘센 제습기에 적용된 UV나노(UV nano) 기능은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한다. 이는 팬 표면의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균·바이러스를 99.99% 제거한다. 또한 제습이 끝나면 5분 동안 제품 내부의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으로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공기청정 키트를 별도로 구매해 제습기의 공기 흡입구에 장착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컬러는 카밍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두 가지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

이외에도 저소음은 물론 전 모델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받아 전기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호스를 연결하면 물통을 따로 비울 필요가 없는 연속배수 기능, 물이 차는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외부 노출형 물통, 만수 시 불빛으로 알려주는 물통 라이팅, 기능이 업그레이드되는 UP가전 등 차별화된 편의기능도 갖췄다.

LG전자 관계자는 “제습기도 여름용 계절가전이 아닌 건강을 위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았다”며 ”강력한 제습과 위생관리 기능, 오브제컬렉션 디자인까지 적용된 LG휘센 제습기로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