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17일 개최

입력 2023-06-12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반스 글로벌 팀 스케이터들이 특별 게스트로서 참가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전 세계 스케이트 커뮤니티와 함께 만들어가는 ‘2023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SD)’를 17일 정오부터 개최한다.

GSD 행사장 위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해밀톤 호텔 주차장이다. 스케이터는 물론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에 개최되는 GSD에는 양쪽에서 접근할 수 있는 2단 그라인드 박스(grind box)와 GSD 메인 로고를 넘는 범프 투 범프 갭(bump to bump gap), 6m 플랫 레일(flat rail) 그리고 부담 없는 높이의 매뉴얼 패드(manual pad)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베스트 트릭’과 ‘트릭 포 캐시’등 순위를 위한 경쟁이 아닌 참가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재미로 가득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GSD에 반스 글로벌 팀 스케이터들이 특별 게스트로 참가하며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16일 공개 예정이다.

한편, 세계적인 스케이트 커뮤니티 이벤트인 GSD는 지난 2004년, 국제 스케이트보딩 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Skateboarding)를 통해서 공식 지정됐다. 10년간의 역사를 자랑하는 GSD는 올해도 변함없이 서울, 상하이, 방콕 그리고 마닐라까지 다양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국내 스케이트 커뮤니티는 물론 누구나 창의적인 스케이트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스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