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배우 활동 중에도 엑소 스케줄은 필참” (본인등판)

입력 2023-07-24 2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경수 “배우 활동 중에도 엑소 스케줄은 필참” (본인등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그룹 엑소(EXO) 활동에 진심을 보였다.

지난 10일 그룹 엑소(EXO)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도경수. 그가 오는 8월 2일 영화 ‘더 문’의 개봉을 앞두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의 오리지널 콘텐츠 ‘본인등판’에 출격했다.

도경수는 팬들의 ‘찐’ 반응들을 다양한 온라인 게시글과 댓글들을 통해 살펴보며 가수이자 배우로서의 활동과 계획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말했다. 팬들이 남긴 다양한 글들을 직접 읽고 솔직하게 답변하면서도 열띤 응원에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도경수는 팬들의 다채로운 반응을 살피던 중,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팀 활동에 거의 참여한다는 칭찬에 대해 “배우이기도 하지만 가수가 본업이고, 그룹 활동이기 때문에 피해를 주고 싶지 않다”는 소신을 밝혔다. 그는 “평소 나에 대해 많이 검색하지 않는다”면서도 ‘본인등판’ 촬영 중 직접 팬들을 향한 댓글까지 남기며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한편,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에서 공개되는 ‘본인등판’은 스타들이 자신에 대한 온라인 반응을 직접 검색해 확인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