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이민기, 연쇄살인범 색출 나선다…수호가 범인일까 (힙하게)

입력 2023-09-10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가 연쇄살인범 색출을 위해 신박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10회 방송을 앞둔 10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이 마을 곳곳을 누비며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묘수를 짜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어 의심스러운 김선우(수호 분)에게 사이코메트리를 시도하는 전광식(박노식 분)까지 포착돼 긴장감을 높인다.

지난 방송은 세 번째 연쇄살인사건 피해자가 발생한 가운데 문장열의 김선우에 대한 의심이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 봉예분을 향해 연쇄살인범이 지녔던 장미무늬 칼을 들고 가는 김선우의 서늘한 표정은 불안감을 고조시켰다. 제 3의 초능력자가 연쇄살인범이라는 추정 속 범인의 살인 방법도 진화하고 있는 상황.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봉예분과 문장열의 어깨가 무거워졌다.

그런 가운데 봉예분과 문장열은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기상천외한 프로젝트를 벌인다. 봉예분과 문장열의 매서운 눈빛엔 범인을 잡고야 말겠다는 집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세 번째 피해자인 이지숙(장유화 분)을 구하기 위해 달려가던 봉예분을 만진 동네 사람들 중 범인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상황. 두 초능력자 봉예분과 전광식이 마을 사람들을 사이코메트리하기 위해 대하 축제에 특별 부스를 차린다고. 봉예분과 그의 든든한 지원군 배옥희(주민경 분)를 필두로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와 전광식이 가세해 신박한 프로젝트를 돕는다. 무엇보다도 속내를 알 수 없는 행동으로 문장열의 레이더망에 걸린 김선우 역시 특별 부스를 찾아 눈길을 끈다. 전광식이 김선우에게 사이코메트리를 시도하는 가운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진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해 신박한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마을 사람들의 수상한 행적이 드러나는 가운데, 봉예분이 뜻밖의 놀라운 진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인다”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오늘(10일) 밤 10시 3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