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영화 5만 돌파…추석 연휴 싱어롱 상영회 추가

입력 2023-09-20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콘서트 영화 5만 돌파…추석 연휴 싱어롱 상영회 추가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개봉 3주차 이벤트를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개봉 3주차에 접어드는 9월 27일(수)부터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영화 속 다양한 무대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유의 스틸이 담긴 ‘오프닝 스테이지 카드’를 증정한다.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그대로 구현해 관람 후에도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오프닝 스테이지 카드’는 매표소에서 당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1좌석 당 1매씩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봉주 주말,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한 ‘아이크 상영회’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개봉 3주차 추석 연휴인 9월 29일(금)부터 10월 1일(일)까지 ‘리얼대세 응원회차’를 추가 오픈한다. ‘리얼대세 응원회차’는 노래 가사와 함께 응원법이 표기된 자막을 제공해 쉽게 응원과 싱어롱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응원 상영회다.

특전 증정 이벤트와 ‘리얼대세 응원회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