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김지웅·박건욱, 본업+예능감 다 잡은 화수분 매력 (아는 형님)

입력 2023-10-01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갈무리]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김지웅과 박건욱이 지난 23일과 30일 JTBC 예능 '아는 형님' 추석 특집에 출연했다.

두 멤버는 주어진 상황극에 과몰입하며 형님들과 웃음 케미를 이뤘다.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방송의 재미를 책임진 김지웅과 모두를 놀라게 한 사자성어 실력으로 지적인 매력을 뽐낸 박건욱 등 화수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박건욱은 형님학교 헌정 자작 랩을 선보인 가운데, 형님들을 주제로 한 재치 넘치는 노랫말이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김지웅과 박건욱은 절도 넘치는 군무가 인상적인 EXO 카이의 'Rover'에 이어 그루비한 매력이 돋보이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Seven (feat. Latto)'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추석인 만큼 천하장사 씨름대회도 펼쳐졌다. 부전승 선수를 뽑기 위한 팀 대결에서 맞붙게 된 김지웅과 박건욱은 서로를 향해 "프로는 말이 길지 않아", "'아는 형님'에서는 동갑이니 형님이라고 봐주지 않겠다"며 박력 넘치는 신경전을 펼쳤다. 이후 본 씨름 준결승전 경기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김지웅이 승리했다. 두 멤버는 모래판 위에서 데뷔곡 'In Bloom (인 블룸)' 퍼포먼스를 펼치며 '예능 루키'로의 찬란한 활약의 정점을 찍었다.

김지웅과 박건욱이 속한 ZEROBASEONE은 오는 11월 6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