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내달 12일까지 ‘생활 관광 미션투어 이벤트’

입력 2023-10-15 1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인시 ‘생활 관광 미션투어 가을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용인시

경기 용인시가 가을을 맞이해 준비한 ‘Challenge 용인!! 생활 관광 미션투어 가을 이벤트’가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된다.

15일 시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시작한 생활 관광 미션투어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1년 동안 시에 마련된 85곳의 관광지를 방문하고, 인증 사진을 웹페이지에 올리면 관광기념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캐릭터 ‘조아용’을 획득할 수 있다.

시가 준비한 관광 이벤트 주제는 ‘함께해요! 가을 관광 미션투어’다.

참가자들은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장소인 △구갈레스피아 △기흥 호수공원 △길업습지 △용담호수 △용인농촌테마파크 △용인자연휴양림 △통삼근린공원 △호암미술관 희원을 방문하고, 인증 사진을 미션투어 웹페이지에 게재하면 5개의 ‘조아용’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새롭게 가입한 회원이나 친구를 초대한 회원도 3개의 ‘조아용’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마련된 이벤트는 가을에 느낄 수 있는 단풍과 정취를 가족들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중심으로 기획했다”며 “많은 시민이 지역 내 숨은 명소를 즐기고 관광기념품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집한 ‘조아용’은 개수에 따라 단계별(15개·35개·75개·150개)로 에코백과 폴딩카트, 여행용 가방 세트 등 19종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용인|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