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VS김태훈' 한자리에 모인 ‘미래 家’→‘아슬아슬’ 만찬 (마이 데몬)

입력 2024-01-11 22: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이 ‘아브락사스’의 정체를 밝혀낼까.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제작 스튜디오S·빈지웍스) 측은 11일, 저녁 만찬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 그리고 ‘미래 家’ 가족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숨 막히는 긴장감 속 오가는 날카로운 시선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노도경(강승호 분)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큰 충격을 안겼다. 노석민(김태훈 분)의 가스라이팅과 김세라(조연희 분)의 방관으로 모든 게 무너져 내린 노도경이 극도의 불안과 우울에 시달리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 도도희는 아들의 죽음보다 회사 이미지가 실추될까 걱정하는 노석민을 보고 그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미래 그룹 패밀리’ 만찬 모임이 눈길을 끈다. 호화로운 분위기와 달리, 도도희와 노석민 사이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흔들림 없는 태도로 노석민에게 맞서는 도도희. 그를 향하는 노석민의 살벌한 눈빛엔 살기가 느껴진다. 이어 노석민 눈치를 보는 김세라의 모습도 포착됐다.

노석민의 다음 타겟이 자신이 될까 두려움에 휩싸인 김세라. 앞서 가족들 앞에서 슬픔을 연기하던 노석민을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며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그런 김세라를 예의 주시하는 구원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선 13회 예고편에서 공개된 “네 부모가 사고로 죽은 줄 알지? 주천숙(김해숙 분)이 죽였어”라는 노석민의 폭로는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도도희 부모의 죽음에 구원까지 얽혀있다는 사실도 드러난바, 과연 얽히고설킨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지,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13회에서 ‘빌런’ 노석민이 ‘미래 그룹’을 장악하기 위해 본색을 드러낸다. 또 김세라의 수상한 행보를 눈치챈 구원이 그에게 접근을 시도한다고.

‘마이 데몬’ 제작진은 “끝나지 않은 노석민의 계략에 도도희가 또다시 위기에 직면한다. 도도희, 구원이 그의 정체를 밝혀내고 반격에 나설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13회는 오는 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