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미래가치 풍부, 강동의 새 랜드마크

입력 2024-01-25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해 하반기 연이어 ‘흥행대박’을 연출했던 DL이앤씨가 올해 마수걸이 분양으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 빼어난 입지와 명성에 걸맞은 특화설계를 앞세워 또 한번 예비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 곧 분양

강남권의 신흥 주거 타운으로 각광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선택폭 넓혀
더블 역세권·한강 생활권 등 매력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무상 제공도
DL이앤씨가 새해 마수걸이 분양으로 서울 강동구에서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 공급에 나선다. e편한세상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와 함께 강남권의 신흥 주거 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강동구 천호역 주변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단지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는 강동구 성내5구역 정비사업(성내동 15번지 일원)을 통해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로 지상 최고 42층, 2개 동, 총 407세대 규모다. 이중 36∼180m², 327세대가 일반분양된다.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 타입부터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이 골고루 구성돼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강동구 천호역 주변은 대규모 정비사업을 통해 강남권 신흥 주거 타운 형성으로 각광받고 있다. 향후 미래가치가 우수해 이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 천호역 주변은 상대적으로 규제에서도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강남4구 중 유일한 비규제지역인 강동구에 속해 청약 수요의 진입장벽이 낮은 점이 눈에 띈다.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는 지하철 5·8호선 천호역, 5호선 강동역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춰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8호선은 2024년 별내선 연장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여기에 바로 앞 천호대로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의 진입도 용이해 수도권 등으로의 이동 등 광역교통망이 훌륭하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도 시선을 끈다. 한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한강생활권에 속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천호공원, 풍납근린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생활인프라도 두루 겸비하고 있다. 실제 인근에는 천호동 로데오거리의 중심상권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강동성심병원, 롯데시네마 등이 자리하고 있다. 특히 단지는 지하 통로와 연결을 통해 이러한 인프라시설 및 지하철로의 이동 편의성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끈다.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는 강동을 대표할 랜드마크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그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DL이앤씨의 특화설계를 곳곳에 도입해 고급스러움과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외관에는 커튼월룩(주동) 설계가 적용되며 문주 디자인 특화, 경관조명 특화, 저층부 옥상 유리난간 특화, 루프탑 가든 등이 도입돼 주거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전실에 층간차음재 60mm가 적용돼 층간 소음 문제를 최소화한 점도 시선을 끈다. 또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가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59m² 타입 이상)이다. 단지에는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룸 등의 운동시설과 멀티룸·주민회의실, 차일드케어센터, 라운지 카페·작은 도서관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은 더욱 품격 있는 삶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입주는 2025년 초 예정이다.

e편한세상 강동 한강그란츠가 지난해 하반기 수도권에서 4개 단지 연속 흥행을 이어간 DL이앤씨 e편한세상 브랜드의 인기를 또 한 번 이어갈지도 주목된다. e편한세상 아파트는 지난해 10월 동탄2신도시에 공급된 ‘동탄레이크파크 자연& e편한세상’을 시작으로 ‘e편한세상 검단 웰카운티’,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은 물론 현대엔지니어링과 컨소시엄으로 공급한 ‘힐스테이트 e편한세상 문정’도 기록적인 흥행 기록을 보이며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