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비키니 사진 공개…건강美 뿜뿜 [DA★]

입력 2024-01-25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와이스 모모, 비키니 사진 공개…건강美 뿜뿜 [DA★]

트와이스 모모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모모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텔 수영장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그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남다른 건강미를 자랑했다.

모모는 트와이스 멤버 미나, 사나와 트와이스 첫 유닛 미사모를 결성하고 지난해 7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유닛으로는 처음으로 일본 대표 연말 특집 방송 NHK '홍백가합전'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일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와 더불어 그달 23일 미니 13집 'With YOU-th'를 발매한다. 새 미니 앨범 'With YOU-th'는 2023년 3월 'READY TO BE'(레디 투 비) 이후 약 1년 만에 트와이스가 완전체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신곡 'I GOT YOU'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랭크인한 'The Feels'(더 필즈)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음원으로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와 보컬 하모니가 특징으로 트와이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우정과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일~3일(이하 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 일환 2024년 첫 단독 공연을 연다. 이어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닛산 스타디움에 이르기까지 세계 곳곳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